[클래스유 실시간 VOD] 조모임이란게 이 강의의 가장 큰 선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이 글은 실제 수강생 로라님이 2024년 4월 1일날 클래스유 <고객의눈> 강의에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브랜드를 시작했던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고,

 

고객의 눈으로 내 브랜드를 다시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야 겠다 생각했고, 고객의 눈으로 브랜드를 바라보니

 

고객들에대한 애정,감사함이 더 느껴지고, 더 큰 만족도와 행복함을 드리기 위해 단단한 브랜드가 되어야겠단 목표가 생겼습니다.

 

하나하나 개념을 알고 마케팅의 본질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조모임이 아닐까 싶어요.

 

밤 10시부터 12시까지 늦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에너지 가득했던 우리 6조 조모임 !!

 

서로 애정어린 피드백을 주고 받고 , 같이 고민해주고 아이디어도 내주는 이 시간이 너무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보지 못한 , 제가 잘 하지 못했던 내용들을 피드백 ,아이디어를 주시기도 하는데 '이런 생각도 할 수 있구나!' .

 

저도 더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을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존 업무들과 함께 과제도 해야하고 조모임도 해야해서 사실 5주 동안 쉽지 않았지만 1년에 딱 5주다!

 

내 브랜드를 위해 이걸 못해낼까! 라는 마음으로 하였습니다.

 

먼 타지로 출장을 가서도 일을 마치고 바로 복귀하지 않고 카페에서 열심히 과제했던 시간들도 지나고 나니 괜히 그립네요 !

 

밤을 꼬박 새기도 하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조모임이란게 이 강의의 가장 큰 선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

 

시간적으로 부담이 되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 5주입니다!

 

5주 더 열심히 달려보는거에요 정말 값진 시간이 되실거에요 :)

 

 

제 첫 마케팅 수업을 <고객의 눈>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