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특강] 브레이커스 김팀장님 출연! 참석한 찐후기 보실분만?(팔몬님)

브레이커스 오프라인 참석 후기! 폭우도 잊게 만든 그 현장감..

 
 
 
 
 
 
 
 
 

안녕하세요. 김팀장님이 직접 운영하신 부트캠프 교육 참여자로, 꾸준히 카페에서 활동 중인 팔몬이라고 해요.

브레이커스 강연은 모두 잘 보셨을까요?

못 보신 분들은 혹시 궁금하시죠?

강연 신청 소식을 듣자마자 오프라인 참여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기쁘게도 당첨되어 직접 가서 들을 기회를 얻을 수 있었어요.

 

후기를 통한 생생한 현장을 간접적으로나마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써보려해요~!


"3시간 동안 저의 눈은 오로지 정면을 응시했어요"

무언가에 3시간을 초집중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을 거라는 것은 아마 모두가 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얼마나 집중했는지.. 집에 가자마자 바로 잠들어버릴 정도였어요.

이 모든 게 실행력 있는 브레이커 분들이 모여있는 환경이었기에 가능했다고 봐요..

물론 김팀장님의

자발적/일방적 제자, 찐팬으로서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김팀장님 강연을 현장에서 듣게 되는 것만으로도 집중할 명분은 이미 충분했습니다

당첨 문자 !!

직접 보고 듣는 것이 주는 임팩트는 강하다

두 달 전에 김팀장님이 나오는 영상을 각각 3회씩 모두 돌려볼 정도로 깊게 몰두해 있었습니다.

김팀장님 조사서를 쓸 정도로 깊은 영감을 받고 몰입했던 시기였어요.

현장이 주는 힘은 또 달랐죠

브레이커스 강연을 듣기 전까지만 해도 오프라인 강연에 대한 별다른 생각이 없었으나

우산이 뒤집히고 바지가 다 젖을 정도의 비바람을 뚫고 온 보람이 있었어요.

그곳에 계셨던 분들이라면 10에 8은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예상해 봐요.

 

한 곳을 향해 각자 최상의 집중력과 배움을 갈망하는 눈빛을 강연자분께 보내고 있었어요.

 

현장에서 제 귀로 들려오는 강연 내용은 미디어를 통해 얻었던 인사이트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이래서 강연을 하는 거구나' 이런 생각이 자연스레 들었구요

들어서자 보이는 반가운 얼굴들!

 

진정으로 임한다는 것

매번 김팀장님이 전하는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때면, 자신의 삶을 100% 마주 보고 산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었어요

 

 

인간 복숭아 의상으로 강연장에 오른 김팀장님이 현장에서 전했던 메시지 중에 인상 깊은 메시지를

더 오래 기억하기 위해 저만의 문장으로 옮겨보았어요

 

아래 내용은 다른 강연자분들도 똑같이 가지고 있던 생각이어서 더욱 와닿았었습니다.

흔들림에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이었나?

 

나로 인해, 내 의지로 비롯된 것들을 계속 이어 나갈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것

내 상태는 내가 과거에 겪은 실패들이 모여 현재를 이루는 것

한번 결정한 판단에 확신을 갖는 것

사실, 이런 생각을 꾸준히 이어 나간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은 아마

무언가를 이루고자 노력해 본 시간을 잠시라도 가져본 사람이라면 공감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 카페에 모여계시는 대부분의 사업자분들은 자신을 곧 무기로 내세워 살아가고자 노력하시는 분들이구요.

주변에서 들려오는 수많은 조언 아닌 조언과 내가 틀릴 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가지고도 꿋꿋하게 밀고 나가는 '자기 믿음'이 단순히 중요한 요소를 넘어서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 다시 한번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이런 영감 외에도 김팀장님이 전한 메시지는 다양하고, 실제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도 많았어요.

내용이 너무 길어지기에 다 다룬 순 없어도 '강연 당일날까지 PPT를 모두 갈아엎은 프로정신'이 강연의 퀄리티를 증명하는 내용의 연속이었죠.

다시 긍정적 반성의 시간과 동기부여를 받기도 했었어요.


마무리하면서

카페가 각자의 사업을 위해 마케팅을 배우고 적용해 나가는 사업자분들과 브랜드 대표분들, 주부, 직장인 등 자기 일을 준비해 나가는 모든 분들이 성장하는 공간으로 꾸준히 이어지기를 바라고, 모두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시길 바래요!

후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브레이커스 굿즈도 받았습니다! (자랑 맞음2)

 

이 글은 실제 수강생분께서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최상단에 제목을 카페에서 검색하시면 원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