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특강] 뭐든 하기로 했으면 빨리 시작해서 부딪혀 보자(feat. 코탤님)

[줌 미팅 후기] 아무것도 모르겠고 뭘 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빨리 시작해서 빨리 부딪혀 보자

 
 
 
 
 
 
 
 
 

하루 한 줄 챌린지로 운 좋게 김팀장님께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뭐라도 질문을 드리고 싶어 고객의 눈에 대해 질문했는데요.

우문현답이라고, 저 자신은 모르지만 듣고 싶었던 질문의 대답을 김팀장님께서 허준같은 진맥법(?)으로 답변을 이어가 주셧습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뭐라도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클래스101 수업을 들으며 챌린지 참여 중인데요.

챌린지 우승자 중 코텔님께서 giver로서, 그리고 직장인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잘나가는 사업가로 변한 과정을 짧고 굵게 들었습니다.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주말에 편의점 알바를 병행하시며 치열하게 책을 읽고 메모하면서 이것저것 활동 많이 하셨답니다.

그리고 '뭐든 시작하기로 했으면 빨리 시작해서 빨리 부딪혀 봐야 한다'는 말씀이 저의 오늘 하루 감동스런 한 줄 후기이네요.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지만 아무나 실현시킬 수 없는 말로 느껴졌습니다.

물론 오늘의 이 한마디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겠지만 그리고 지금도 사실 뭘 해야 할지 막막하지만..

한가 지 확실한 건, 뭐든 뭐라도 해야겠다는 이 마음은 확실하게 자리잡았어요.

인파이터 정신으로 헝그리 정신으로 달려볼게요.

결과는 생각하지 않고 일단 카페에 제 발자취(?)를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팀장님 코텔님 그리고 같이 참여해주신 여러분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만세 만세 만만세

 

 

-

 

이 글은 실제 수강생분께서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최상단에 제목을 카페에서 검색하시면 원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